휴젤파마, 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천만원 성금 전달
상태바
휴젤파마, 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천만원 성금 전달
  • 이광열 기자
  • 승인 2017.01.0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혈병·소아암 환아 치료비와 교육 사업 지원

글로벌 바이오 기업 휴젤의 자회사인 휴젤파마(대표 송성근)는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이중명)에 백혈병·소아암 환아 치료비 지원과 교육 사업을 위해 1000만원을 전달한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휴젤파마는 지난 9월부터 자사의 학술 프로그램인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 진행 시 해당 심포지엄에 참여한 미용·성형분야 의사들을 대상으로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모금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약 100명의 의사들이 동참했다.

휴젤파마 관계자는 "의사들과 함께 진행한 백혈병·소아암 환아 모금활동은 의료종사자들로부터 적극적인 동참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휴젤의 학술 프로그램인 H.E.L.F 진행 시 미용·성형분야 의사들과 함께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의 문화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모금액은 협회의 '희망다미웰니스 서울센터(소아암 아동 전문 통합지원센터)'를 통해 환아와 가족의 건강회복과 사회 적응력 향상을 지원하는 웰니스 프로그램과 건강돌봄교사 파견 사업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환아의 학습능력과 사회성 향상, 그리고 환아 가정에 쉼과 회복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안에서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이중명 회장은 "휴젤파마의 나눔을 통해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의 건강회복과 사회 적응에 대한 우리나라 의료계의 관심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