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아 난청 보청기, 맟춤형 토탈 솔류션 제공
상태바
유소아 난청 보청기, 맟춤형 토탈 솔류션 제공
  • 정우성 기자
  • 승인 2019.11.2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 보청기 시그니아 '모션 C&G', 블루투스 등 탑재
 

140년 전통 독일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지멘스 보청기 '시그니아(Signia)'가 난청이 있는 유소아를 위한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의 '모션 C&G' 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로 고도 난청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양이무선통신(Ultra HD e2e), 주파수 압축, 소음제어, 방향성 인지 등의 기능을 통해 소리자극을 극대화하고 보다 또렷하고 자연스럽게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한다.

또 배터리 도어가 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유소아가 배터리를 삼킬 위험이 없다. 배터리 교체 대신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충전기 위에 보청기를 올려놓기만 하면 충전이 된다. 땀과 먼지에 강한 IP68 방수·방진 표준을 충족해 활동량이 많고 땀을 많이 흘리는 유소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총 24가지의 컬러 이어몰드를 보유하고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상을 직접 선택함으로써 보청기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TV,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키즈 콘텐츠를 감상할 수도 있다.

시그니아를 핵심브랜드로 보유한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지반토스의 한국, 일본 총괄 신동일 대표는 "유소아 시기의 청력은 두뇌 발달뿐만 아니라 사회성까지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난청 진단을 받는 즉시 보청기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며 "시그니아의 유소아 난청 솔루션은 어음 인지에 최적화 된 플랫폼과 아이들이 사용하기 안전한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청취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길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의 유소아 난청 솔루션 '모션 C&G'는 전국 시그니아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그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