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라이프, 비타민제제 '얼라이브' 출시
상태바
네츄럴라이프, 비타민제제 '얼라이브' 출시
  • 홍지연 기자
  • 승인 2014.11.06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올해의 비타민 수상...백화점·온라인 쇼핑몰 통해 공급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가 75가지 영양소를 담은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Alive Once Daily)'를 7일 출시한다.

얼라이브는 24가지 비타민·미네랄, 12가지 야채, 12가지 과일, 9가지 그린푸드, 9가지 버섯, 효소, 인삼 외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슈퍼 멀티비타민으로 우리 몸 곳곳에 필요한 영양소를 빈틈없이 공급해주는 최적의 제품이다.

또 이 제품은 5가지 컬러푸드를 고려해 개발됐으며, 75가지 영양성분을 기술적 배합을 통해 탄생된 제품으로 영양소 공급, 에너지 충전, 활력증강뿐만 아니라 면역, 눈 건강, 뼈 건강, 혈액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정으로 충분하다.

특히 얼라이브는 2014년 Vity Awards 에서 '올해의 비타민·미네랄' 부문을 수상한 최고의 Whole Food Supplement로서 홀푸드마켓, 월마트 등 미국 내 약 3만2620개 매장과 유럽·아시아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제품이다.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갈아 넣은 식물영양소(파이토 케미칼)를 함유해 우리 몸을 더 건강하게 변화시켜주는 '얼라이브'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학생·직장인, 바쁜 일상 속 영양보충이 필요하신 분,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이 걱정되시는 분, 영양소 보충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추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얼라이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금)에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특별가격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수도권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공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