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암병원,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상태바
이대암병원,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 이광열 기자
  • 승인 2014.11.0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암 환자 위한 차별화된 진료 시스템, 진료 환경 구축

이대여성암병원(병원장 백남선)이 최근 '제17회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암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성신문사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전국에 거주하는 성인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와 함께 선정위원회 최종 심의를 거쳐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이대여성암병원은 대학병원 최초로 암 진단 후 1주일 이내 시술, 병원 방문 당일 한 공간에서 진료, 검사를 시행하는 원스톱 서비스 등 신속하고 편리한 진료 시스템을 선도적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다.

여성만을 위한 여성건강증진센터, 레이디병동 등 여성 친화적인 진료 환경 구축으로 암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것도 수상에 톡톡한 역할을 했다.

백남선 병원장은 "이대여성암병원은 여성암 전문 치료 병원으로서 여성암 환자의 니즈(Needs)에 맞춘 차별화된 진료 시스템과 시설을 구축하고 유방보존술, 유방동시재건술 등 여성암 환자별 맞춤 진료로 여성암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왔다"고 밝혔다.

백 병원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여성암 치료 국내 대표 병원으로서 여성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한 삶을 지키고 나아가 사회를 건강하게 하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